달다리 다이어트

한약다이어트 시작 2주 5만원으로 4키로 뺐는데 효과 식욕억제 후기

개굴개굴 다2어트 2023. 3. 27. 15:56

한약다이어트 시작 2주5만원 4키로 감량

한약다이어트 효과 한약다이어트 후기

 

 

한약다이어트
한약다이어트

제 평생을 체중 감량 하고 있는 것 같네요 ㅠㅠ

너무 지겨워서 이번에는 조금 제대로

체중 조절 성공을 해보고싶었어요!

체계적으로! 효과적으로!

 

매번 체중 감량하다가 실패를 너무 많이

하게 되면서 이제는 조금 건강한 체중 감량을

할 때가 되지 않았나? 싶은 마음에

체중 감량을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제가 시작한거는 지방사약이라는

한약다이어트 인데요? 가격도 괜찮고

후기들도 괜찮길래 저도 시작해보았죠

 

 

 

 

평촌자연과한의원

안녕하세요^^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평촌점입니다~♥

pf.kakao.com

 

몸무게
몸무게

공부하는 저는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하기도 하는데 원하는 시간에

전화 상담하구 택배로받을 수 있는게

저 같이 시간적 여유가 없어도

편리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게

정말 괜찮은 장점 같기도 해요~

 

한약다이어트는 개인에게 맞는 단계로

처방을 해준게 좋드라구여. 저도 전화로

꼼꼼하게 상담 하고 저의 단계에 맞는

지방사약 한약을 처방해주셨답니닷.

 

그래서 부작용 걱정도 덜하지 않을까?

식단관리
식단관리

라는 생각도 들었구요

제가 항상 살을 빼려고 도전을 해도

잘 안되고 쉽게 빠지지가 않는것은, 음식 앞에서

쿨해지기 때문 ㅋㅋㅋ 제가 먹는 걸 좋아하다

보니 다 먹어버린답니닷.. ㅋ

 

언제쯤 식단을 줄여볼 수 있으려나~

싶었는데 2주만에 4키로가 빠진 나란 사람

식욕관리어렵지않게
식욕관리 어렵지않게

지방사약 복용하고 살이 빠지면서

식단관리도 열심히 한답니당.

 

아무래도 여태까지 먹은게 있으니

지금까지도 포동포동하게 살이 오를대로

올라서 많이 찐거겠죠?? 제가 항상 많이

먹으니까 주변 사람들이 그만좀 먹으라고

말릴 정도 였으니 얼마나 음식에 대한

사랑이 넘치는지.. 다들 아시겠쥬? ㅋㅋ

 

지금이라도 이렇게 살을 뺄 수 있다니..

저에게는 여지껏 했던 것 들중에서

최고의 방법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쉽게살뺄수있는
쉽게 살뺄 수 있는

 

이렇게 살을 빼본적이 없었는데..

이번기회에 제대로 체중 감량 하고

있어서 뿌듯하고 기분이 좋네요 힛

 

한약다이어트는 식욕억제 효과도

있지만, 요요 현상도 미리 방지를 해준다고

해서 저에게 안성맞춤인것 같아요~~!

 

밥 먹기 전 지방사약을 복용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음식을 덜 먹게 되니까 살이

빠지는것 같아요~!

 

스트레스 없이 덜 힘들게

진행하는 중

 

항상 체중 감량 할 때 마다 힘들고 지치고

했었는데..물론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ㅠㅠ

그러나 이번에는 덜 힘들고.. 스트레스도 

덜 받으면서 진행 하고 있는 중

 

살이 찌면서...건강도 안 좋아지고 잔소리도

많이 듣게 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이번에는 스트레스도 좀 덜 받구 재밌게

하니까....시작하길 정말 잘했다 싶은 생각이

들어요 ㅎㅎ

스트레스없이덜힘들게
스트레스 없이 덜 힘들게

 

운동도 열심히 하고 식단 조절도

열심히 하고 거기다가 지방사약도 함께

복용을 하니까 확실히.. 체중 관리를 하는데

도움이 좋기도 하더라구요~!

 

이제 살에 대한 스트레스 집어 던지로

마른 체질로 만들어보고 싶은 개굴개굴22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