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다리 다이어트

다이어트한의원 도움 받고 4kg 감량 후기(+식단,운동방법까지도 공유)

개굴개굴 다2어트 2023. 3. 29. 16:38
다이어트한의원 도움 받고 -4kg 감량 후기!

다이어트한의원
다이어트한의원

끊임 없이 다이어트를 했는데 이제야

살을 빼다니.. !!

살 찌고 빼고 무한 반복, 다이어트 실패등을

겪게 되면서 이번만큼은 느리더라도

조금 효과적으로.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진행 해보고자.. 알아보고 알아본

다이어트한의원 [자연과한의원]

 

 

카카오톡이 있어서 이쪽으로 예약 문의도

하고 진료 문의도 했었네요 ㅎㅎ

 

 

평촌자연과한의원

안녕하세요^^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평촌점입니다~♥

pf.kakao.com

 

 

 

 

지방사약
지방사약

제가 처방받은 한약은 캡슐로 되어 있는 지방사약인데,

여러 단계가 있었는데. 나와의 상담 토대로, 단계에 맞는 한약을

처방 해주심.

 

양약다이어트도 해봤는데 별루ㅠㅠ 

한약이 나에게는 잘 맞고 효과도

잘 본 다이어트 방법.

 

2주에 4키로 빠졌으니 머 ! 천연한약재라고

한다 ㅎㅎ

 

물론 다이어트한의원에서 처방해준

지방사약 한약만 의지하는 것은 아님 !

나 노력도 열심히 해씀

 

캡슐한약
캡슐한약

 

다이어트 식단 , 운동방법도 공유

운동열심히
운동 열심히

굶지 않고 오히려 규칙적으로 건강하게

잘 챙겨 먹으려고 노력 많이 했굴

 

식사를 안 챙겨 먹으면 오히려 다이어트에

좋지 않다고 한다. 그래서 나는

아침 점심 저녁 규칙적으로 잘 챙겨

먹으려고 노력함!

 

그리고 간식을 줄이기 위해서

내가 좋아하는 과자, 아이스크림,

초콜릿등등 칼로리가 높은 간식은 줄이고..

과일, 견과류와 같은 건강한 간식을

챙겨먹을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임

열심히노력
열심히 노력

 

운동은! 딱히 팁이라고 할꺼는 없는데

유산소 운동 근력운동 열심히!

 

살을 언제쯤이면 뺄 수 있을까? 했던 의문이 

나는 도대체 살을 언제 뺄 수 있을까?

라고 생각을 했던 의문이 다이어트한의원

덕분에 풀려버림 

 

항상 체중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 아니고 스트레스도

엄청 받았었는데 이제는 살이

빠지니까 스트레스도 덜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