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다리 다이어트

안양다이어트약 종류, 효과, 부작용, -8Kg 내돈내산, Q&A

개굴개굴 다2어트 2023. 9. 11. 18:10

안양다이어트약 종류, 효과, 부작용 

전부 알려 드립니다

+다이어트 성공담

 

안양다이어트약
다이어트약 종류
안양다이어트약 효과
-8kg 감량 내돈내산
Q&A

 

 

감량 전후

1. 안양다이어트약

 

 

다이어트는 사람을 참 고달프게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성공한 사람보다는 실패와 재도전을 반복하는 경우가 많아요.

먹지 않으려 애쓰고, 배고픔에 무너지고, 자책하고, 다시 결심을 반복하는 악순환.

어떻게 끊어야 살이 빠질지 고민하셨다면,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해요.

 

저 역시 이전까지는 숱한 실패를 반복해온, 아주 보통의 사람이니까요.

 

어느 다이어트 성공러처럼 독하지도 못하고, 혼자서는 사실 작심삼일도 못가는..

그런 저였으니까요.

 

 

 

 

 

 

 

감량 과정

 

사실 저는 다이어트약을 먹는다고 감량이 제대로 될 거라 생각하진 않았어요.

말이 쉽지, 이론은 청산유수지.

그렇게 속아 날린 돈이 얼마인지...

 

그런데 다시 시도한 이유는,

일단 건강기능식품이 아니라 의약품이기 때문이었어요.

 

이에 따라 의료진의 처방을 꼭 받아야만 했고 그 과정에서 인바디부터 필요한 검사를 진행한 후에

제 체질에 알맞게 시작했어요.

 

이런 체계적인 시스템은 처음 경험하는 거였기 때문에 어느 정도 믿음이 생기기도 했고요. 

 

물론, 모든 안양다이어트약을 처방해주는 병원이 같지는 않을 거랍니다.

 

그중에서 저는 입소문이 많이 나있는 한의원으로 골랐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약

 

2. 다이어트약 종류

 

다이어트약은 여러 종류가 있죠.

건강 기능 식품과 의약품으로 분류 할 수도 있고, 양약과 한약으로 구분할 수도 있어요.

저는 일단 의약품으로만 다루고 싶은데, 그중 양약과 한약으로 나누어 설명 드려 볼게요.

어느 것이 나에게 더 알맞은 것인지는 구체적인 검사와 진료가 있어야 할 것 같아요!

 

 

 

정제 알약

-양약

 

임상 테스트: 서양의학 다이어트약은 엄격한 임상 테스트와 FDA 승인 과정을 거칩니다. 이는 의료 전문가가 처방하여 안전성과 효능을 보장합니다.


더 빠른 결과: 서양 의학 다이어트약은 종종 약초 대안에 비해 더 즉각적인 체중 감량 결과를 제공합니다. 심각한 비만이 있거나 건강상의 이유로 급격한 체중 감량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권장될 수 있습니다.


부작용: 서양 의학의 다이어트약은 효과적이지만 불면증, 심박수 증가, 소화 문제 등 다양한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특정 약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해결책: 서양 의학의 다이어트약은 일반적으로 단기 사용을 목적으로 하며 종합적인 체중 관리 프로그램의 일부로 처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장기간 사용하면 의존성 또는 건강상의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양약이 아주 빠르게 제대로 효과를 내는 건 아닌 것 같다는 생각도 들긴 해요. 모두 케바케인 셈이죠.

특히 내성이나 부작용 부분에 대한 의견이 몹시 분분하기도 하고요.

 

 

 

 

한약

 

-한약

 

천연성분: 한방 다이어트약은 한방, 뿌리, 식물 추출물과 같은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종종 안전한 것으로 간주하며 수 세기 동안 전통 의학에서 사용되었습니다.


부작용 감소: 천연 유래이기 때문에 한방 다이어트약은 일반적으로 합성 약에 비해 부작용이 적습니다. 일반적으로 신체에 더 순해서 부작용의 위험을 줄입니다.


식욕 억제: 많은 다이어트 한약은 식욕을 억제하여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도록 도와줍니다. 녹차 추출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곤약 뿌리와 같은 일반적인 성분은 음식에 대한 갈망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속할 수 있는 체중 감량: 한약 다이어트는 점진적이고 지속할 수 있는 체중 감량을 촉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체중 관리에 대한 장기적인 접근 방식을 찾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안양다이어트약을 선택할 때 부작용의 위험과 지속 그리고 내성 부분을 특히 중요하게 생각했어요.

그런 이유로 양약이 아니라 한약을 선택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캡슐 한약

 

3. 안양다이어트약 효과

 

제일 중요한 건 결국 효과인데요.

제가 사용한 다이어트약의 경우, 캡슐로 되어 있지만, 한약 성분이었답니다.

 

 

1) 효과

 

  • 식욕 억제
  • 포만감 증가
  • 독소 배출
  • 노폐물 배출
  • 부종 감소
  • 체지방 분해
  • 지방 합성 억제
  • 지방 분해 촉진

 

 

등으로 몹시 다양했어요.

 

덕분에 신진대사량이 활발하게 올라가면서 땀이 잘 나게 됐고, 운동을 많이 하지는 않았는데 열량 소모가 이전보다 훨씬 많아진 기분이 들었어요. 사실 먹는 양이 주는 것도 그냥 입맛만 없게 하는 것일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더라고요. 

 

여전히 맛을 느끼고, 맛있는 것도 좋아요. 하지만 뭔가 이전 만큼 열성적이진 않고, 일단 어느 정도 먹으면 배가 불러요. 포만감이 완전히 다른 게 정말 크게 느껴지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제일 좋았던 점, 아침마다 붓던 게 사라진 점!

 

저는 잘 붓는 체질이라서 자기 전에 물만 마시고 자도 붓곤 했어요. 그런데 안양다이어트약을 잘 선택한 것일지, 먹고 어느 정도 지나고 나니 아침에 더는 붓지 않게 되더라고요.

 

그 상쾌함이란 이루 말할 수가 없었답니다. 

 

 

 

 

식단 가이드식단 가이드

 

2) 섬세한 코칭

 

무엇보다 안양다이어트약을 처방해준 곳이 정말 마음에 들었던 것은, 코칭이었어요.

그냥 약만 주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처방 전부터 꼼꼼한 검사와 격려를 담은 인간적인 상담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여기에 제가 약을 잘 챙겨 먹고 있는지, 식단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힘들진 않은지 꼼꼼하게 챙겨 주셨어요.

 

그런 조력자가 있다는 게 얼마나 의지가 되고, 힘이 되는지 겪어본 적 없다면 알 수 없을 거예요.

게다가 식단 역시 섬세하게 조언해주셨기 때문에 관리를 더 잘 할 수 있었답니다. 

 

지금껏 아주 나쁜 식습관(단식과 폭식의 반복, 야식, 기름진 음식, 인스턴트)을 가지고 있었던 저였는데요.

이번 일을 계기로 식습관이 제대로 사이클을 잡았고, 먹는 음식 종류도 훨씬 건강해졌어요.

그러면서 체중 감량 효과도 톡톡히 봤지만, 몸의 건강 부분도 많이 좋아졌기 때문에 몹시 만족스러워요!

 

 

 

 

 

 

여자

 

4. -8kg 감량 내돈내산

 

솔직히 저는 제가 한달만에 8kg나 감량했다는 게 아직도 신기해요.

그걸 지금껏 문제 없이 계속 잘 유지하고 있다는 점도요.

 

다이어트는 유지까지 해야 성공한 거라고 하잖아요.

그런 의미에서 제겐 첫 다이어트 성공이라고 볼 수도 있겠네요.

 

안양다이어트약을 알아보시면서 노심초사, 고민하시는 분이 많으실 줄 알아요.

 

그러나 너무 걱정할 것 없이 잘 알아보신다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5. Q&A

 

Q1. 다이어트약 때문에 겪은 불편한 점은 있었는지?

A1. 처음에는 약간 가슴이 두근거렸었는데, 반나절 지나니 괜찮았어요. 일종의 명현 현상이라고, 신진대사량이 올라가는 것이나 약에 적응하면서 일어날 수 있는 현상이라고 미리 안내도 받았었답니다. 

 

Q2. 다이어트약으로 내성이 생기진 않았는지?

A2. 저도 이게 걱정이었는데, 제가 선택한 안양다이어트약의 경우는 며칠 내에 몸에서 배출되는 부분이 있어서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Q3. 다이어트약의 가격이 너무 비싸진 않았는지?

A3. 정말 비싼 다이어트약도 많지만, 제가 선택한 것은 그리 비싸지 않았어요. 그러면서 효과는 좋았고요. 2주 먼저 해볼 수 있도록 2주 5만원 패키지가 있는데, 참 합리적이란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칠게요! 다이어트 성공을 응원하며! 뿅!

 

 

https://pf.kakao.com/_zBdyK

 

평촌자연과한의원

안녕하세요^^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평촌점입니다~♥

pf.kakao.com